문화환경시설

체육시설

주차교통시설

고객센터

정보공개

경영공시

알림마당

공단소개

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수영장 - 탈의실 관리
작성자 : 천명화 작성일 : 2022-06-27 17:25:55

수영장 강습회원 입니다.


여자 탈의실 벽에 콘센트가 고장인지 3달은 된듯 한데

수리를 안하시는거 같아 요청드립니다.


그리고 여자 샤워실내 대리석 선반이 자주 떨어지네요
한군데 고치신거 같은데 또 다른곳이 떨어진지 일주일 정도 지난거 같습니다.

수리 부탁드립니다.


샤워실 대리석 선반 비누 놓는곳 구멍이 가운데 하나 뿐이라

아까운 비누가 너무 녹네요
대리석이 떨어서 재교체시, 구멍을 가운데 말고 측면으로 몇개만 더 뚫어도 아까운 비누가 저렇게 녹진 않을거 같습니다.


편리한 수영장 이용을 위하요 애써주셔 항상 감사드립니다.

문제 부분의 빠른 보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22-06-30 10:27:39

안녕하십니까.

먼저 남구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던 부분 사과드리며, 회원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여자 탈의실 벽부 콘센트는 수리가 완료 되었습니다. 코로나19관련 공용드라이기를 제공하지 않던 시기에 회원님들이 가지고 오신 개인드라이기를 사용하며 과부하가 발생해 벽부콘센트 전기 용량을 늘였고, 그 원인을 파악하는 과정이 조금 길다 보니 시간이 길게 느껴지셨던 부분에 대해서 사과말씀 드리겠습니다. 특히 여자 탈의실은 문제가 발생되어도 시설담당 직원이 남성이라 탈의실에 들어가 안내를 드리지 못하다 보니 수리를 안하는게 아닌가 하는 오해가 있으셨던 것 같습니다. 현재는 수리가 완료되어 회원님께서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으실겁니다. 죄송합니다.


이어서, 여자 샤워실 비누선반에 대해 설명 드리겠습니다. 회원님께서도 매일 사용하고 계셔서 잘 알고 계시겠지만 저희 비누선반이 샤워실 벽에 아주 단단하게 고정 부착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너무 단단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인지 연세가 있으신 일부 회원님들이 앉아서 샤워를 하신 후 일어날 때 비누선반을 손으로 잡고 일어나시는 경우가 제법 있는 것 같습니다. 그 과정에서 비누선반이 몇 개가 파손이 되었고, 현재도 1개가 파손이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다행이 지금까지는 큰 사고가 없었지만 몇 차례 같은 파손이 반복되다 보니 저희 관리직원들이 비누선반의 전체적인 구조를 변경하기 위해 검토중에 있습니다. 안전을 위한 개선 검토 과정에 있다 보니 즉시 조치 하지 못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또한 비누 구멍 관련해서도 저희 직원들이 인지하고 있는 사안이며 비누선반 검토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개선된 비누선반을 설치토록 하겠습니다.


회원님 불편하신 부분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앞으로 시설 및 안전상의 그 어떠한 문제도 생기지 않도록 저희 남구국민체육센터 직원 모두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052)226-197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808
문화체육팀 김철성 ( 052-226-1971 )
이메일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6  담당자 : 이주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