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환경시설

체육시설

주차교통시설

고객센터

정보공개

경영공시

알림마당

공단소개

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울산남구국민 체육센터 아쿠아로빅 사용인원의 자유 수영 레인 사용에 제한을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 고영창 작성일 : 2022-06-21 09:34:12

울산남구국민 체육센터 아침 7시 35분경부터 아쿠아로빅 인원들이 자유 수영레인에서 준비운동 명목으로 수영 레인의 중간에서 자리를 차지하여 자유 수영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사용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걷기 전용 레인이라 걷는 거 까지는 어찌 볼 수 있겠는데 중간에 가만히 서서 수영하는 사람들의 진로가 방해되어 자유 수영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아쿠아로빅 회원도 회원이지만 자유 수영 인원 또한 정당한 이용요금을 납부하고 쾌적한 사용을 바라는 회원입니다.

현재 평일에는 아쿠아로빅 회원을 위하여 자유수영 시간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반대로 자유수영 시간에는 자유수영 회원을 위해 아쿠아로빅 회원의 제한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아쿠아로빅 인원을 위한 레인을 따로 마련하던가, 뒤에 있는 0.75m 풀에서 준비운동을 하던가 하는 방식으로

안전 요원들의 협조를 통해 진로를 방해하는 위치에서 대기하고 계시는 아쿠아로빅 인원의 이동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22-06-22 10:44:13

안녕하십니까.

먼저 남구국민체육센터 운영 관련하여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저희 남구국민체육센터는 공공체육시설로써 여러 주민들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최우선 되어야 하는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아쿠아로빅 회원을 위한 자유수영 제한시간은 따로 없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바와 같이 남구국민체육센터 수영장은 수영 및 아쿠아로빅 모두 운영하고 있는 시설로써 모든 회원님들이 운영하실 수 있게 공공성을 최우선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쿠아로빅 회원님들이 대체적으로 연령대가 있으신 분이시다 보니 수영이 아닌 걷기 위주의 운동을 하시고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어린이 풀에서 걷기를 하실 경우 상체가 많이 물 밖으로 노출되어 추위를 느끼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러한 부분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다소 불편하셨던 부분은 사과드립니다.

회원님께서 불편한 부분의 개선을 위해 안전요원들을 통해서 아쿠아로빅 회원들이 레인 중간에 서있는 부분에 대해서는 안전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잘 안내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아쿠아로빅 수업시간에 수업전에 다른 수영 회원분들에게 피해가 최소화 될 수 있도록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회원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조금 더 좋은 방법이 없는지 저희 남구국민체육센터 직원들은 항상 고민하며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052)226-1971로 전화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940
문화체육팀 김철성 ( 052-226-1971 )
이메일 cskim@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5  담당자 : 김다정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