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환경시설

체육시설

주차교통시설

고객센터

정보공개

경영공시

알림마당

공단소개

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야음테니스장 운영에 제안합니다
작성자 : 김시래 작성일 : 2022-01-18 09:59:30

안녕하세요 울산 남구 야음동에 거주하는 시민입니다.

먼저, 야음테니스장을 관리. 운영하고 계시는 체육시설팀 직원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야음테니스장 이용자의 일원으로 테니스장 운영에 아래 두가지를 제안하고자 글을 올립니다


첫째: 야음코트 운영 규정에대한 알림판 설치를 제안합니다.

1) 최근 테니스장 이용 인구의 증가로 인해 각 코트별 운영규정을 인지하지 못하여 민원 발생 사례가 있음.

2) 최근 민원에대한 공단의 답변(첨부1, 2) 내용을 요약하면 1,2번 코트는 레슨및 개인이용자 임대 전용,

3~10번 코트는 클럽및 개인이용자 임대 운영으로 해석 됩니다.

3) 2번 내용이 맞는지? 확실한 사실이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4) 따라서, 테스장 입구에 테니스코트 운영에 대한 알림판을 설치하여 공단직원은 물론 테니스장 근무자와 이용

자 누구나 알수 있도록 하여 테니스장 이용에 참고가 될 수 있도록하면 좋겠습니다.


둘째: 야음테니스장 근무 직원의 재능을 공익에 활용해 주시길 제안합니다.

1) 위에서 언급했듯이 최근 테니스를 즐기는 사람들이 눈에 띠게 늘어나는 추세 입니다.

2) 따라서, 테니스 레슨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도 자연스럽게 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야음테니스장은 레슨 강사가

부족하여 레슨을 받고자 하는 사람들의 불만이 있죠.

지난번 공단의 답글(첨부3)을 보면 "강사가 충원되는 대로 강습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하겠다"고 하셨는데 강사 충원에

어려움이 있는지 아직 움직임이 없어 보입니다.

3) 이에, 현재 야음테니장에 근무하는 직원2명은 각자 전공 종목의 엘리트 코스를 밟은 인재라고 생각합니다.

이들의 재능을 레슨프로그램에 활용하여 공익을 실현해 주시길 제안합니다.

상기 제안한 2가지 내용에 대해 적극 검토하여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수고하세요




첨부1.jpg
첨부2.jpg
첨부3.jpg
첨부파일 : 첨부1.jpg (2497 kb)
첨부2.jpg (2522 kb)
첨부3.jpg (1372 kb)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22-01-19 17:51:19

안녕하세요.

야음테니스장을 관리운영하고 있는 체육시설팀입니다.

먼저 우리 공단 체육시설 운영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야음테니스장은 1, 2번 코트는 강습 및 일반인 이용코트이며 3~10번 코트는 클럽 임대 및 일반인 이용코트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알림판은 기존에 설치된 야음테니스장 게시판을 활용하여 사용가능 코트를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문의주신 야음테니스장 근무 직원을 활용한 강습 운영은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야음테니스장 근무자는 테니스장, 족구장 현장 운영 및 시설물관리 등의 업무로 인해 강습 운영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현재 테니스강사 모집 중에 있으며 강사가 모집 되는대로 강습프로그램을 다양화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야음테니스장에 대한 관심과 제안에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52)226-0963로 전화 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1362
체육시설팀 한상목 ( 052-226-0963 )
이메일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5  담당자 : 김다정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