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환경시설

체육시설

주차교통시설

고객센터

정보공개

경영공시

알림마당

공단소개

서브이미지

보도자료

프린트버튼
철새홍보관·태화강동굴피아, 광복절 연휴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개최
작성자 : 공다은 날짜 : 2022-08-11

○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이사장 이춘실)공단에서 운영하는 문화시설인 철새홍보관, 태화강동굴피아에서 광복절 연휴기간인 813일부터 15까지 시민들과 울산을 방문하는 관광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SNS이벤트·체험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이번 광복절 연휴기간에 한정 운영하는 6종의 이벤트 프로그램은 철새홍보관, 태화강동굴피아가 가지는 시설별 특징 및 스토리를 활용한 SNS 이벤트와 현장체험 프로그램으로 연휴기간 어린자녀를 둔 가족들이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SNS 이벤트는 각 장소와 연관된 스토리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이벤트로서(철새홍보관)역사 속 철새이야기 학익진」▲(태화강동굴피아)일제 군수창고에서 광복의 기쁨을 춤춰라이며, 각각 이벤트 별로 도전과제 달성 후 개인 SNS 게시 및 해시태그 지정 시 추첨을 통해 소정의 경품을 제공한다.

 현장체험 프로그램으로 철새홍보관에서는 울산학춤 복장 체험, 77주년 광복절 철새 핀버튼 만들기를 진행하며, 태화강동굴피아에서는 황금박쥐에게 소원빌기, 곤충핀버튼 만들기 및 캐리커처 선물 이벤트를 운영한다.

 공단 이춘실 이사장은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광복절에 맞는 각 장소와 연관된 스토리를 활용한 스토리텔링 형식의 SNS 이벤트 운영과 연휴기간 울산의 랜드마크 인 태화강 국가정원 인근 대표적인 생태·문화거점 시설인 철새홍보관과 태화강동굴피아를 찾는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는 체험행사를 준비했다.” 고 밝히며, “앞으로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적극적인 이벤트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 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했다.

 


첨부파일
조회수 : 144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5  담당자 : 김다정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