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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하고 평등하게 업무보세요
작성자 : 박재언 작성일 : 2019-08-16 23:34:33

거주자우선 주차구역

저의배당구역에 불법주차 된 위반차량에 표시된번호가

연락이안되어도 차주 조회해서 연락할테니 기다리라하더군요

본가 부친생신차 방문하여 저희 집사람이 다른분 배정구역에 주차후 전화기 미소지하여 연락이안되었는지

차주인 저한테는 연락한통 없이 견인차까지와서 스티커발부하고 견인준비 하고 있더군요

어처구니 없습니다

공단직원이라면 동일하고 같은기준으로 단속해주시길바랍니다


(아래 내용은 부조리 신고에서 민원인에게 허락을 구하고 대신 옮김: 옮긴이 경영기획팀 안영태)

저도 편리하게 거주자우선주차구역 배정받아서

사용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살다보면 불가피하게 주차를 하고

연락이 되지않는 경우가 있을수 있죠

그래서 저도 차에 표시된 전화번호가 연결이되지않을때

견인신고를 하게됩니다

그때마다 돌아오는 답변은 공단에서 연락을 해보고

연결이 안될때는 차주조회해서 연락이 되었다고

기다렸다가 주차하라 하더군요

물론 1시간 가량 기다닌적도 있구요

하지만 저는 오늘 부친생신차 본가앞에 주차를 했는데요

차에는 평소 자주이용하는 집사람 번호가 있었구요

집사람이 전화기를 지참하지 못했습니다

밖이 혼란스러워 나가보니 차주인 저한테는 연락한통없이

견인차가 와있고 스티커 발부 했더군요

따졌더니 원론적으로 저희가 잘못했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네요

여태껏 참고 기다렸던 저는 바보인 셈 이죠

머 잘못된 자리에 주차했으니 저희 잘못이긴 한데요

공단직원이라면 누구한테나 동일한 기준으로 단속을 하던지

개도를 하든지 해야되지 않겠나요

하긴 책상에 앉아서 자기들 기준데로 업무보시는

공단직원들 한테 무엇을 바라겠습니까

하지만 공단직원포함 여러 공무원들 가족과 지인분들도

다 같은 민원인이라는 것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제발 같은기준으로 공무 보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9-08-21 17:59:39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남구 거주자 우선주차제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민원과 관련하여 유선 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해당 단속건과 관련하여 고객님께서 느끼신 불편함에 대해 먼저 사과의 말씀드리며, 앞으로 업무처리에 있어 모두에게 공정한 방법으로 업무에 임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요청하신 고객님의 배정구획 내 부정주차 야간단속반으로 연락 주시면 과금처리 및 견인조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거주자우선주차 담당자 052-226-0951
○ 거주자우선주차 상황실 052-226-0953~5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314
교통시설팀 이지수 ( 052-226-0951 )
이메일 jisulee@uncm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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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5  담당자 : 이서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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