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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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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납 주차요금 가산금의 건
작성자 : 최지훈 작성일 : 2019-08-07 13:24:05

저는 2018년 08월 09일 삼산 노상 2-2에 주차하여 가산금을 받았는데요

주차요금을 내지 않게다는 말은 아닙니다. 다만 행정의 문제점을 지적하고 그에 합당한 요금만 내겠다는 취지에 이글을 올립니다.

내용은 1차 지로 통지서도 받지 않았는데 2차 지로 통지서에 가산금이 붙어 왔길래 관리공단 담강에게 1차 통지서와 가산금이 나온 통지서도 받지도 못했다.이럴 경우 어떤 방법이 없읍니까? 라고 물어보니 방법이 없다. 그럼 이 문제를 해결하거나 답변할 수 있는 분을 바꿔달라 라고 하니, 바꿔 주지도 않거니와 담당자는 당신께서는 통지서만 보내면 당신의 일을 끝나고, 담당자 당신은 아무 잘못이 없고 방법도 없다. 그리고 돌아오는 말이 못받은 당신이 잘못이다,라는 내용의 어이 없는 답변을 듣고 분통을 터져서 이제서야 이글을 올립니다.

이 처사가 정녕 관리공단의 담당의 말이 최선인지 다시금 되 묻고 싶고? 이런 경우 어떤 방법이나 관리공단의 메뉴얼이 어떻게 되는지 답변 바랍니다.

조속한 답변 바랍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9-08-16 16:42:42

고객님, 반갑습니다.

먼저 우리 공단 공영주차장 운영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민원인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우선 고객님께 주차요금과 관련하여 혼란을 드린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노상주차장 이용에 있어 발생된 미출??미납의 주차요금의 경우 1차적으로 노상근무자들이 해당 차량의 운전석 와이퍼에 미납요금영수증을 삽입하여 둡니다. 그리고 미납요금에 대한 1 고지를 우편으로 보내게 되는데 이는 도달주의에 의해 판단되어야 한다고 판단됩니다. 도달주의의 경우 고객님의 우편함에 도달됨과 동시에 공단의 의사표시가 전달되었다고 보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도달주의는 민법에서의 기본 원칙으로 저희가 보낸 우편물이 고객님께 전달되어 확인하였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다면 좋겠지만, 미납 고객들이 많아 이렇게 할 수 없다는 점을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러한 점에서 고객님께 죄송하지만 2차 고지서에 표기되어진 금액으로 미납요금을 납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서 발생된 일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52)226-0942으로 전화 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답변파일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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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시설팀 최종우 ( 052-226-0942 )
이메일 jwchoi@uncm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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