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국민체육센터 어린이수영반 폐강
작성자 : 이은경 작성일 : 2019-03-08 11:25:24

또 같은 직원이 똑같은 답변을 하겠지만 이렇게 글을 쓰네.


어린이 교정반 폐강으로 글을 올리고 난 후 직원과 통화를 할 땐 4월에 교정반과 졸업제 아이들을 수용할 수 있는 반을 신설할것처럼 이야기하더니 서면 답변에는 미정이라고 공지하셨네요.


그리고 4월에 5시 졸업제반이 폐강되면 거기에 또 기초반이 신설된다면서요~~ 이 기초반이 교정반쯤 되어서 폐강되면 또 기초 신규반 만들고~~~ 또 폐강되면 기초반 만들고...


이지수씨가 저보고 그러셨죠?

자기네 센터에 계속 다니고 싶으면 (이말이 참 기분 나쁘네요.) 지금 있는 5시 상급반 아이들이 교정반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그때 선착순으로 들어오라고요~~~ 지금 25명도 금방 마감이 되는데 교정반 아이들도 거기에 들어가라구요...

아님 주말반에 들어오라고,,,아니 들어갈 반이 있어야 들어가죠?


평일에 시간적 여유가 있어서 평일에 배우겠다는데... 배움의 기회조차 주지 않는군요.

매일 가서 배우는게 좋을까요? 아님 일주일에 한번 가는게 좋을까요?


이지수님!! 평일 4시 수업이 이루어질수 없는 이유가 그땐 아이들이 방과후 수업시간이라구요?

그럼 작년 8월부터 4시 수업을 들은 아이들은 학교 안다니고 수영만 다니는 아이들인가요?

좀 제대로 알고 답변 해주세요.


폐강만되면 계속 기초반만 만들지말고 수영을 제대로 배울수 있는 반을 만드세요.

기초만들고 폐강되면 또 기초 만들고 또 폐강되면 또 기초반만 만들고...

이건 무슨 시스템입니까?

오리발만 끼워놓고 집에 가라니...




여기 누구를 위한 센터입니까?

복지가 우선입니까? 장사를 우선으로 하나요?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9-03-12 18:04:56

안녕하십니까?

먼저 유선 상 민원답변과 관련하여 불편함을 느끼신 부분과 관련하여 사과의 말씀드리며, 어린이 수영 강습반과 관련한 답변드리겠습니다.

수영 12개월 졸업제는 기존 연수반 위주의 운영으로 인해 신규 회원 등록의 기회가 적었던 문제를 개선하고자 도입한 것으로, 센터에서는 매시간별 졸업제반과 연수반을 균형 있게 운영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수영 강습의 경우 등록 인원 미달로 인한 폐강(전 종목 및 강습 동일 : 정원의 60% 미만 등록 시 폐강) 혹은 졸업제반 운영 종료 시, 전 시간 강습 프로그램을 검토하여 적절한 신규반이 개설되는 방식으로 운영 중입니다.

이에 따라 2019년 4월 개설 예정인 어린이 수영 강습반은 17시 기초(졸업제)반과 연수 B반입니다.

다시 한 번 민원 안내 시 불쾌함을 느끼신 부분과 관련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추가 설명을 위한 전화와 문자 연락을 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먼저 서면으로 답변을 드린 점 회원님의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052)256-6310으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272
국민체육센터 이지수 ( 052-226-1973 )
이메일 jisulee@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7  담당자 : 이서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