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장생포 웰리키즈 직원교육
작성자 : 정경빈 작성일 : 2019-02-06 18:22:42

웰리키즈 직원분들 나이대가 있으시던데

일하시는데 나이는 상관없으니 넘어가겠습니다.


웰리키즈는 아이와 아이보호자들을 상대로

일을하는데 기본적인 직원교육은 받는지 의문이네요

특히 범버카 직원분!!!

왜 그렇게 일을 하시는지ㅡㅡ

그냥 일하러 오신분같아요

적어도 아이들을 상대로 일을하면서

기본적인 마인드는 가지고 일을 하시는게 맞다고봅니다

이분땜에 몇번을 기분이 상했는지 모르겠네요


마스크를 쓰고 말을 하는데 무슨말인지 도통 알아들을 수 없으며

범퍼카를 처음타는 아이들도 있을텐데

기본적인 작동법 안전주의사항 부연설명도 없으며

그저 자기옆에 아이들이 오는지 줄을 제대로 ㅅㅓ는지

그것만 관리를 하시더라구요ㅡㅡ

작동법을 물어보니 그것도 모르냐는 눈빛으로

알려주시는데 엄청기분 나쁘더라구요

말을하기싫어서 마스크를 쓴건 아닐텐데요


어떤 아이엄마가 범퍼카 직원분 본인쉬는 의자에

모르고 앉았는데 거긴 앉는데 아니라고!!!

(이말은 명확하게 들리더군요)

어찌나 무안을 주는지

뒤에서 보던 제가 다 민망합디다


거기다가 아줌마라뇨!!!

아이엄마에게 엄마.어머님 좋은 호칭놔두고

아줌마라뇨ㅡㅡ동네가게도 아니고 말이죠

그럼 거기 이용하는 이용객들도 범퍼카작동 문의시

아줌마 이거 작동 어찌하냐 물어보면 되는건가요ㅡ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9-02-08 16:29:33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JSP웰리키즈랜드 운영에 깊은 관심과 방문에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시설을 이용하시면서 저희 근무직원의 안내 및 전달태도로 인해 불쾌함을 느끼신 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고객님의 고견을 즉시 반영하여 JSP웰리키즈랜드에서 매주 시행중인 고객서비스 교육 관련 내용(서비스 마인드, 근무 복장 및 수칙 등) 편성하고, 고객분들이 놀이시설 기본 작동법 및 안전주의사항 등을 한 눈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안내문을 부착하여 추후 시설 이용 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당시 해당 놀이시설 담당 직원을 확인하여 개별면담 및 고객서비스 심화교육을 실시하고, 다시금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겠습니다.

JSP웰리키즈랜드를 방문하신 고객님께 감사 인사드리며 이용 시 불편함을 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052)226-1934(JSP웰리키즈랜드)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433
고래박물관 이헌종 ( 052-226-1931 )
이메일 hjlee@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5  담당자 : 이서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