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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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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교철 근무자 너무 불친절 합니다!!!
작성자 : 김대경 작성일 : 2019-02-02 23:17:27

주차를 하고 신용카드를 줬습니다(저는 울산 사람이 아님)


“카드인받아요” 말하더군요!


지갑에 천원짜리 한장 오만원권 한장 백만원 수표


이래있었습니다 고개를 돌려보니 직원분이 만원짜리가 있더군요 다행이다 싶어 오만원짜리를 주고


현금영수증 해주세요 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니 일반 영수증을 끊어 주내요


(즉 현금영수증 거부 한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직원왈 “아쉽 오만원... 있어보세요”하더니


죄다 천원 짜리를 주네요 ㅋㅋㅋㅋ


편의점을 해서 천원짜리는 필요 한거라 일딴 고맙게는 받았는데 ...ㅎㅎㅎ


가면서 욕은 쫌 ....... 그리고 일반 영수증 끊어 준거


현금영수증 처리가 안된다고 하는데 ...


일딴 설 끝나고 국세청에 전화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날씨 추워서 버프 쓰고 다니는거는 이해 하는데


얼굴 가렸다고 해서 욕하는거는 쫌 그렀습니다


모자 눌러쓰고 썬그러스에 버프까지 차량 블박 확인을해도 얼굴이 안나오군요 영상 캡처해서 사진 공개할려니 직원 교육쫌 바로 잡았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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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D8095A28-19E9-4026-8CF9-B91C602E9E5A.jpeg (956 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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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9-02-12 09:13:03

고객님, 반갑습니다.

먼저 우리 공단 공영주차장 운영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민원인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근무자의 고객응대 미숙과 관련하여 먼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근무자에 대한 고객응대 미숙과 관련하여 다시 교육을 실시하였고, 이로 인하여 향후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를 취하였습니다.

그리고 현재 공단에서 운영 중인 공영주차장의 경우 카드결재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카드결재 시스템이 정상 운영되기 전 까지 현장에서는 현금영수증을 발급할 수 없기 때문에 공단 본부에서 일괄적으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22일 결재하신 금액에 대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 드렸으며, 향후에도 현금영수증이 필요한 경우 고객님의 전화번호나 사업자등록번호를 현장 근무자에게 알려 주신다면 공단 본부에서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여 드리겠습니다.

해당 근무자의 고객 응대 및 현금영수증 발급문제로 불편을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052)226-0944으로 전화 주시면 성실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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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시설팀 최종우 ( 052-226-0944 )
이메일 jwchoi@uncmc.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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