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웰리키즈랜드 시설 개선 요청
작성자 : 한형택 작성일 : 2019-02-02 11:31:16

안녕하십니까 웰리키즈랜드를 방문한 이후

개선사항에 대해 제안코자 글을 남깁니다.


첫번 째, 시설물 바닥 보강 요청입니다.

현재 당 공단이 운영하는 곳은 키즈카페입니다.

키즈카페라 함은 주요 고객이 어린이를 말하는 것입니다.

헌데 당 키즈카페의 바닥은 콘크리트 바닥에

도색만 되어있는 상태입니다.

아이들이 넘어질시 부상의 위험이 클뿐더러

지금과 같은 동절기는 바닥이 너무 차가워

발들 어디두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이렇게 시멘트 바닥이라면

입장객들이 추위를 느끼지않도록 또는 안전을 위해

실내화라도 제공해야 하겠습니다.

도무지 어떤 생각으로 바닥을 이렇게 마무리했는지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정말 아이들이 이용하는 키즈카페라는 생각을 하신건지..


두 번째, 운영 시설물에 대한 개선 요청입니다.

당 키즈카페 시설은 2층은 동력 기구물 중심,

3층은 VR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연 이 시설들이 아이들이 연령을 고려한 제대로된

시설들인지 묻고 싶습니다.

동네에서 운영되고 있는 키즈카페 몇 곳만 가보십시오.

당 키즈카페 시설이 뭐가 문제인지 알 수 있을겁니다.

무례하게 들리실 수 있겠지만,

제 생각에는 당 키즈카페 설계자는 타 키즈카페는

단 한 번의 조사나 방문경험없이 이곳을 설계했다고

의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본 시설물에 입점해있는 기념품 가게라던지

카페들이 방문객 감소로 인해 스스로 계약해지하였다는

안타까운 뉴스도 접했었습니다.


구민을 위해 좋은 시설 운영하고자하는 취지는

너무도 고마우며 지속 유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제대로 만들고 운영해서

세수낭비라는 생각이 안들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한 사람의 의견이라 무시하지마시고

당 키즈카페의 경쟁력을 제고할 수 있는 방안이

반드시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가져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첨부는 바닥사진입니다. 참조하십시오


20190202_110654.jpg
20190202_110642.jpg
첨부파일 : 20190202_110654.jpg (2868 kb)
20190202_110642.jpg (2906 kb)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9-02-08 16:28:4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JSP웰리키즈랜드 운영에 깊은 관심과 방문에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 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시설물 바닥 보강과 관련하여 시설 편의성 개선을 위한 계획을 공단 내부적으로 수립하였으며, 세부사항에 대한 검토 및 업무 협의를 진행하여 빠른 시일 내로 공사를 실시할 예정임을 안내드립니다.

두 번째, 저희 시설은 장생포고래문화특구 내에 위치한 시설로 주 이용대상인 유아·어린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의 방문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놀이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설 운영 개선·보완이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 저희 역시 크게 공감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고객 의견 및 우수시설 벤치마킹 등을 통해 운영 상 미비한 점을 점진적으로 개선·보완토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고객님께서 저희 시설을 이용하며 느끼신 불편함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저희 JSP웰리키즈랜드 전 직원은 시설 운영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052)226-1934(JSP웰리키즈랜드)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123
고래박물관 이헌종 ( 052-226-1931 )
이메일 hjlee@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7  담당자 : 이서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