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남구 국민체육센터 민원
작성자 : 송은주 작성일 : 2018-08-05 21:32:02

남구 국민체육센터 건의합니다.


1. 주차문제 : 항상 주차장이 만원입니다. 어느 시간을 가도 마찬가지입니다

수업이 끝난 회원이 가지 않고 대기실에서 동그란 의자에 모여 하하호호 김밥 과자 요플래나 떡 집에서 싸온 오만가지 음식을 먹으며 온갖 쓰레기를 배출하고 수영 후 돌아가지 않아 더 주차장이 만원이고 주변회사 동네사람 주차까지 넘칩니다.

정작 그 시간 수업대 회원은 주차를 할때가 없습니다

주차번호 인식이나 주차레버를 해서 적정시간이 지나면 요금을 내도록 해야하고 센터회원 아니면 무조건 주차비 부과가 되어야 합니다.

센터회원이라도 일정시간 지나면 주차비를 내게 해야합니다.

그래야 수업끝나면 집에 갑니다.


2. 대기실 의자 문제

동그란 큰 테이블에 많은 의자들로 회원들이 커피? 온것처럼 이용하는것은 정말 필요한 시간에 잠시 가족을 기다리는 회원들이 앉을 의자도 없습니다.

아주 작은 심플한 의자를 1열 2열 마주보지 않고 놓아서 서로 잡담 수다가 적은 수영장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지금은 노인정 경로당 수준의 큰 잡담 수다, 웃음, 음식으로 이용할때마다 상당히 불쾌합니다. 커피?가도 그렇게 시끄러우면 ?겨납니다.

남의 시선의식 하지 않고 큰소리로 웃고 떠드는 회원들 주로 연세있으신분들 이죠

명절에 수영장 한달 강습 안받을때 대기실을 바꿔주세요


3. 샤워실과 탈의실에 좀 붙혀주세요

작은 목소리로 얘기하기 .....

정말 귀가 쩌렁쩌렁합니다.

샤워하면서 고성 고함 소리 웃음

다 서로 좋다고 웃으면서 하는 얘기입니다

내가 좋아서 떠드는 소리가 남에게 불쾌하다는걸 왜 모를까요?


4. 강습끝나고 수영을 안하는 회원들이 나가지 않고 수영장 라인에서 반상회가 열립니다

그렇다고 수영을 하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회원들끼리 웃고 떠드는 일을 하지요

턴해서 갈 공간은 없습니다

턴을 못하고 중간에서 계속 돌아가도 그분들은 자리를 비켜줄 양심도 없습니다

6명 정도가 끝자리에서 수다 삼매경이거든요


문수실내수영장을 여러번 가보았습니다

지금껏 제가 글쓴 내용이 거의 없습니다.

있더라도 너무 너무 양호하지요


수영장 관리자가 대기실부터 바꾸고 간단히 기다릴수 있는 진정한 대기실로 운영해주길 바랍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8-08-08 17:46:31

송은주님,
우선 저희 센터를 이용하며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사과의 말씀을 드리겠습니다.


1. 주차문제
현재 센터에서는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외부차량 주차금지와 장기주차에 관한 계도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건의해주신 주차 차단기에 대해서는 저희 자체적으로 추진할 수 없는 부분이 있어, 남구청 해당과와 협의를 통해 주차 차단기 설치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여러분의 원활한 주차장 이용을 위한 운영방안을 꾸준히 연구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 대기실 의자 문제
문의주신 테이블과 의자 교체에 관해서는 내부 회의를 통해 개선방향을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 샤워실과 탈의실 안내문 부착
문의하신 내용을 담은 안내문을 샤워실과 탈의실에 부착하여 보다 더 쾌적한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4. 강습 이후 머무는 회원 문제
원활한 수영장 이용을 위해 수영주임 및 안전요원에게 지속적인 계도활동을 전달하여 회원님 서로서로 양보를 할 수 있도록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052)256-6310으로 전화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413
국민체육센터 이지수 ( 052-226-1972 )
이메일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7  담당자 : 이서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