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민원
작성자 : 김혜경 작성일 : 2018-05-24 12:28:10
안녕하세요. 남구국민체육센타 헬스장을 이용하는 구민입니다. 열심히 다니고 있구요 건강에 많은 도움되고있네요 다름아니오라 지난달 4월25일15시경 센타 홀에 들어와서 카운트 보는 박지수라는 직원이 저를 보드니 대뜸 삐딱하네 이소릴 하길래 너무 충격이네요 직원이 고객에게 인격모독성 발언에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 사무실 찾아가서 팀장님 만나서 상황설명했어요 대리님 팀장님의 배려로 사과받았지만 이후에 진정성이 안보이네요. 참으려니 마음이 많이 아프네요 . 한 사람때문에 센타 다니기 심히 불편합니다.구민들에게 항상 건강과 쾌적한 환경을 위해 애쓰시는 도시관리공단 여러분 건강하세요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8-05-29 17:56:59

김혜경님.

먼저 저희 국민체육센터를 이용함에 있어 직원의 언행으로 인해 마음을 상하게 한 점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직원의 언행으로 인해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해당직원 및 국민체육센터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으며,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회원님께 불편을 느끼게 해드린 점 다시 한 번 더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185
국민체육센터 이영경 ( 052-226-1974 )
이메일 lyk0913@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7  담당자 : 이서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