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거주자민원상황실
작성자 : 박사연 작성일 : 2018-05-20 20:10:55
2년째 거주자우선 주차를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유용하게 주차공간을 사용해서 나름 만족하고 있는데 동네가 동네인지라 술집이 많아 부정주차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그런데 항상 부정주차를 신고할 때마다 전화 받으시는 분께서 다그치듯 응대를 하시고 마냥 기다리라는 말씀만 하시더군요. 오늘은 견인기사가 쉬어서 견인조치가 어렵다, 일요일이라 차주 전화번호 확인이 어렵다, 견인신고가 밀려서 당장은 어렵다 이유도 가지각색이네요. 끽해야 18시부터 24시까지만 주차자리에 대한 주인행세를 할 수 있는데 그마저도 저런 이유들로 기다리라고만 하시니 참 맥 빠지네요. 민원 업무가 많아서 지치신다는 것도 이해는 되지만 불친절한 말투 또한 통화할 때마다 기분이 덩달아 나빠집니다. 저도 이런 일이 반복되다보니 글이라도 남기고자 합니다. 부디 시정조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8-05-29 09:46:22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남구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거주자우선주차제를 운영하고 있는 저희 공단에서는 시행시간내 배정자의 주차권리를 보호하기 위하여 부정주차차량에 대한 단속을 하고 있으며, 아울러 부정주차 차량에 대하여 견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당시 고객님께서 거주자우선주차구획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는 죄송함을 느끼며, 지속적인 홍보와 적극적인 부정주차 단속을 통해 주차구획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견인요청 또는 과금부과 요청 시 즉시 단속반을 투입하여 부정주차 근절 및 주차구획 이용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거주자우선주차 구역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주차불편을 빠른 시간내에 처리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거주자우선주차제 야간상황실 근무자들에 대해 친절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시행시간 내에 원활하게 거주자우선주차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처리에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고, 업무처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226-0951, 상황실 : 226-0953~5)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149
교통시설관리팀 박민호 ( 052-226-0952 )
이메일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7  담당자 : 이서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