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남산레포츠 스쿼시 주말이용
작성자 : 이윤진 작성일 : 2018-04-15 23:47:59

아래 회원님의 글에 동의 합니다..

스쿼시를 시작한지는 4~5년..

여러 곳을 다녀본 경험으로 한마디 하자면..

이렇게 야박한 스쿼시 장은 첨 입니다..

스쿼시는 다른 운동과 달리 한시간을 오롯히 한 코트를 혼자 쓸 수 없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스쿼시는 혼자하는 운동이 아니구여.

옥동에 스쿼시장이 생겨 누구보다 반가워했던 회원으로 아직 구력이 있는 사람들이 많지 않아 다니던 곳 보다

재미나게 공을 칠 만한 사람들이 많지 않지만 그래도 꾸준히 다니더 보면 사람들이 늘어날꺼란 생각에 꿋꿋이 다니고 있는 일인입니다.

그런데 주말이면..아니 강습이 없는 날이면 너무나 썰렁한 코트..

왜 일까요?

다른 센터들은 있다 사람들이 늘 있어요...

강습이 없는 공휴일이나 주말 이용이 무료이기에 운동하는 사람들이 쉽게 센타를 찾을 수 있지요..

그러나 옥동은 3일 이용에 나머지 3일은 거의 텅텅 비어 있습니다..나머지 3일을 다 무료로 이용하게 해 달라는건 말도 안된다 하지만 주말 중 토요일 또는 일요일 이용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면 좀더 스쿼시장을 찾는 일이 쉬워지고 좀더 옥동 스쿼시장이 활성화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리고 일일 입장 한시간이라 되어 있지만 한시간만 이용하고 퇴장 시키는 센터는 없습니다..

왜? 한시간을 한사람이 사용하면 한시간에 이용할 수 있는 사람은 한정적이지요..

그래서 한시간이란 규정이 있지만 서로 양보해 가며 같이 점수도 봐주면서 친분도 쌓으면서 하는 운동이라 한시간 지났다고 퇴장또는 추가 요금을 징수하는 센터는 흔치 않습니다.

옥동 스쿼시장이 누구보다 활성화 되길 바라는 일인의 맘으로 안타깝습니다.

조례도 좋지만 융통성있게 센터를 운영해야 하지 않을까요...관리자의 입장도 이해하지만 회원들의 편의를 먼저 헤아리는 센터라면 금방 활성화 될것 같은데...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8-04-18 02:24:1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남구스쿼시장을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울산광역시남구도시관리공단의 체육시설은 울산광역시 남구 체육시설 관리 및 운영조례와 동 조례 시행규칙을 근거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공단은 많은 구민들이 체육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님께서 건의하신 내용은 현재 검토 중입니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아래의 번호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052-226-0963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92
체육시설관리팀 강대걸 ( 052-226-0963 )
이메일 dgkang@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3  담당자 : 류지수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