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태화강둔치공용주차장 요금징수원에 대한 감사편지
작성자 : 김수영 작성일 : 2018-01-25 23:35:58

저는 태화강 둔치 공용주차장을 자주 이용하는 울산시민 중 한 사람입니다.

지난 1월21일 여느때와 똑같이 아침일찍 차량을 주차해놓고 밤10시가 넘어서야 주차장에 도착하니 모든업무는 끝나고 요금소 직원이 명일주차요금이 처리된다고 하였습니다. 장애인이라는 이야기를 하니 기계적으로 업무처리를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친절하게 처리해준 요금소 여직원에 대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항상 친절하게 웃으며 근무하시는 모습이 주차장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기분도 좋게 합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8-01-26 17:59:11

고객님, 반갑습니다.


먼저 우리공단 공영주차장 운영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칭찬과 격려가 저희 직원들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친절한 고객응대, 철저한 시설물 관리를 통하여 고객님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전 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183
교통시설관리팀 안병규 ( 052-226-0943 )
이메일 bk47@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6  담당자 : 류지수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