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거주자우선주차
작성자 : 이찬호 작성일 : 2018-01-12 21:25:26

거주자우선주차 신청을 왜 받은겁니까? 주차공간에 다른차량이 주차되어있어 전화,문자로 연락을 해도 안되기에 상황실 전화했습니다. 그런데 견인은 견인하시는분들이 퇴사하여 안된다 그럼 딱지라도 끊어달라니 뭐 30분정도 걸릴수있다. 그럼 30분동안 이 날추운날 에서 기다리고있을까요? 그러곤 연락해본다기에 차량에 적혀있는번호외 차량등록된 번호로 전화통화 되었다고 차바로뺄거라고 그러는데 이건 거주자우선주차 신청된 사람이 우선입니까, 아님 그냥 잠시 주차해놓은사람을 우선으로 운영을 하는건지 밤늦게 상황실에 대기하시는분들은 고생이시지만 이런상황은 좀 아니라고 봅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8-01-17 15:31:0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남구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신데 대하여 깊은 감사를 드리며, 이용하시는데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거주자우선주차구획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서 죄송함을 느끼며, 지속적인 홍보와 적극적인 부정주차 단속을 통해 주차구획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부정주차차량에 대한 과태료부과 요청 시 즉시 단속반을 투입하여 부정주차 근절 및 원활한 주차구획 이용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거주자우선주차 구역을 이용하시는 고객님의 주차불편을 빠른 시간내에 처리하지 못한 점에 대해서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앞으로는 시행시간내에 안전하게 거주자우선주차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처리에 신중을 기할 것을 약속드리고, 업무처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연락을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 226-0952, 상황실 : 226-0953~5)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428
교통시설관리팀 김성곤 ( 052-226-0951 )
이메일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7  담당자 : 이서현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