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이미지

고객의소리

프린트버튼
주차관리 하시는분들 처우개선 요청
작성자 : 김민지 작성일 : 2017-07-20 11:18:54

주차관리하시는분들 이런날씨에 정말힘들어하십니다. 물론 남구뿐만아니라 다른곳도 그렇지만 제가얘기듣기로는 다른곳은 폭염이 지속되면 근무시간을 단축시키든지 그런 유연적인 근무를 하시는걸로 들었습니다.남구 공구상가쪽도 일이 있어 들렀다가 보면 정말 힘들어하십니다. 쉴곳하나없이 부스도 없는 곳에서 잠시앉아있지도못하시고 계속 다니셔야합니다. 나이도 65세 되셨다고합니다.공구상가쪽은 5분이내로 잠깐 물건만 사서 가는분들이 대부분입니다.장시간 주차하시는 분들없습니다.그렇기때문에 계속 걸어다니셔야합니다. 여쭤보니 식사시간 1~20분이 앉아있는 시간이라 하시더군요.젊은사람도 이런날씨에 잠깐 다니는것도 힘들고 걸어다지못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자기 직업이고 근무조건& 환경이 그렇다지만 주차비500원 1000원 받겠다고 일하시다가 누구하나 쓰러지면 누구에게 책임 물어야하는겁니까?? 주차관리하시는분들 여름 휴가는 있습니까?? 부스같은곳에 근무하시는분들은 대체로 나이가 50대전후반 인거같던데, 부스도 100%좋은조건은 아니지만 노상에서 근무하시는분들은 비하면 조금은 나은편 아닙니까??공구상가쪽만 보아도 어째서 나이드신분이 노상주차장에 근무를 하시는지 이해가 안돼네요. 근무배치장소도 나이를 고려해야한다 생각이 드네요. 날씨가 계속 폭염이 지속되는 이런상황에는 재래시장도 문 닫습니다. 너무 안타까워 글 남깁니다. 주차관리하시는분들 생각좀 해 주셨으면 합니다. 처우개선이 정말 필요하다 생각이 드네요. 빠른 개선으로 조금이나마 나은 조건으로 근무하셨으면 하는바랩입니다. 힘써 주십시요.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없음
처리결과 : 답변완료 답변일 : 2017-07-21 08:19:24

고객님, 반갑습니다.


먼저 우리 공단 공영주차장 운영에 깊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답변 드리겠습니다.


공구상가앞노상공영주차장 근무자들의 휴식을 위해 공구월드상가옆공영주차장에 휴게실과 식수를 공동으로 이용하고있습니다.


휴게시간은 별도로 정해진 시간은 없으며 근무 중 입·출차 차량이 없을시 자율적으로 쉬고 있습니다.


근무자 배치나 근무자 환경개선을 위한 계획은 마련 중에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더 친절한 고객 응대, 철저한 시설물 관리를 통하여 고객님이 이용하시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으며 근무자 근무 환경에도 신경 쓰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파일 없음
조회수 324
교통시설관리팀 안병규 ( 052-226-0943 )
이메일 bk47@uncmc.or.kr

목록


담당부서 : 경영기획팀  전화번호 : 052-226-0926  담당자 : 류지수

방문자 통계